몇주전 논란이 되었던 김용호, 유튜버 중단 선언을 하며 더 이슈를 끌고 오기도 하였습니다.
중단선언 배경에는 룸살롱 녹취록등이 공개되며 더욱 가세연에 대한 비난이 이어졌습니다.
오늘 김용호는 집앞에서 체포, 현재 강용석과 김세의 기자는 영장집행에 불응 경찰과 대치중 소식이 전해집니다. 현재 21:00 가세연 멤버 전원 검거.
가세연 멤버들 김용호 구속이유
경찰이 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를 운영하는 강용석 그리고 김세의 전 mbc 기자, 유튜버 김용호에 대한 체포영장 집행에 나섰습니다. 현재에는 유튜버 김용호 전기자만 검거한 상태 나머지 둘은 대치중인것으로 전해집니다. 현재는 가세연 전원 검거
이들의 구속 배경에는 가세연 방송중 조국 전장관의 자녀와 이인영 통일부 장관의 아들에 관한 의혹을 제기,
이와 관련하여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당하였습니다.
이밖에도 연예인 및 유명인에 대한 실체없는 무차별적 폭로를 이어가며 여러차례 피소,
이에대해 경찰조사 출석이 이어졌지만 가세연 관계자들이 경찰조사에 불응하며 이번 구속이 이뤄지고있습니다.
현재 경찰측에서는 체포영장 집행 사유를 밝힐수 없음으로 답변하고 있습니다.
가세연 구속에 대해 김세의 기자 입장문
김세의 기자는 가세연 유튜브 커뮤니티를 통해 강용석 변호사와 당당히 잘 싸우겠다는 입장을 밝힙니다.
법원에서 체포를 결정하는 사윻는 도주의 우려, 증거인멸 크게 2가지,
하지만 본인과 강용석은 도주의 우려가 있거나 명예훼손 사건에서 증거인멸한 사안이 있냐며 반문합니다.
또한 유튜브 실시간 방송을 통해 명예훼손 사건으로 체포 영장이 집행되는 경우는 찾아볼 수 없다며
가세연의 입장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세연 멤버는 누구누구?
가세연 멤버 김세의는 1976년생으로 서울대 석사를 나왔으며 전 MBC 기자입니다.
기자시절 인터뷰 조작논란과 성매매혐의등의 논란이 있었습니다.
가세연 멤버 강용석은 1969년생으로 서울대 하버드대 학새이며 변호사 입니다.
똥묻은개가 겨묻은개 나무라는격으로 본인은 도도맘과 불륜사건을 벌였으면서
남들을 당당하게 비방하며 유명세를 탔으며 항상 좀 당당하지 못하는 지저분한 소송에 얽혀있습니다.
마지막 가세연 멤버 김용호는 전 스포츠 월드 연예부장입니다.
최근 여러 연예인들을 비방, 사실이 확인되지 않은내용들을 폭로 여러사람에게 피소된 상황.
정작 가정이 있는 본인은 룸살롱에 출입 그보다 더한 녹취록에 고인이 된 여배우와의 불륜까지 공개되었습니다.
가세연의 구속으로 대부분의 사람들이 속시원하다 고소하다라는 반응이 대다수입니다.
본인들 하나하나 또한 떳떳하지 못하고 온갖 불륜과 악행을 저질렀으면서도
남을 비방하고 사실이 확인되지 않은 내용들의 폭로를 이어갔기에 구속에 대한 반응이 시원하다는 편이 우세한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