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김선호 전여친 기상캐스터 출신, 김선호 입장문 발표.

반응형

몇일간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배우 김선호. 오늘 본인이 직접 입장문을 밝히며 이번 네이트판 폭로 사태에 대한 인정을 뜻하고 있습니다. 이와관련 전여친의 출신, 신상이 마구잡이로 퍼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김선호 본인등판 공식 입장문 

20일 솔트 엔터테이먼트와 함께 김선호 본인의 입장문 또한 발표 되었습니다. 
"입장이 늦어지게 된 점 진심 죄송합니다. 두려움에 이제서야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좋은 감정으로 그분을 만났으며 그 과정에서 본인의 불찰, 사려깊지 못한 행동으로 그분에서 상처를 주었습니다. 그분과 직접 만나서 사과를 드리고 싶었으니 지금은 지대로 된 사고를 전하지 못했습니다. 저를 끝까지 믿고 응원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도 실망감을 드려 죄송하며 부족한 저로 인해 작품에 함께 한 많은 분들과 모든 관계자분들께 폐를 끼쳐 죄송합니다. 상처받으신 모든 분들꼐 진심으로 사과드리고 싶습니다"라며 그간의 각종 사생활 의혹 및 논란을 인정하였습니다. 

 

 

 

네이트판 k배우 전여친은 누구? 기상캐스터 출신? 

연예뒤통령 채널을 운영하는 이진호 유튜버가 올린 영상 " 전여친 정체가 왜? 김선호가 쩔쩔매는 이유"라는 제목이 업로드 되었습니다. 전여친의 정체가 공개되면 상당한 파급이 예상된다고 올리며 대중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하였습니다.


현재 알려진 바에 의하면 전여친으로 지목되고 있는 최영아는 기상캐스터 출신이였으며 쇼핑몰을 운영, 과거에 결혼하였으나 이혼한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2000년대 말부터 2010년 중반까지 방송가에서 활약하였으며 현재는 커머스 관련 사업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네이버, 구글등에서 김선호를 검색하면 자동으로 최영아가 자동검색어에 오르며 폭로한 전여친으로 추측할뿐입니다.

 

김선호, 1박2일 하차여부 

김선호 배우가 출연중인 1박2일에서 하차요구가 빗발치고 있습니다. 본인도 멤버들에게 하차 의사를 밝혔으며 제작진은 오늘 입장문을 통해 최근 논란이 된 김선호씨의 하차를 결정하게 되었다며, 이미 촬영된 방송부분은 최대한 편집하여 보는 시청자들의 불편함을 최소화할 것이라며 입장을 밝혔습니다. 

 

네이트판 공개 k배우 실체, 대세 배우인 k는 누구일까?

 

네이트판 공개 k배우 실체, 대세 배우인 k는 누구일까?

네이트판에 다시한번 유명인을 저격하는 내용이 올라와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이번 폭로는 대세 배우 k의 실체를 폭로한다며 전 여자친구가 해당 내용을 올렸으며 관련내용을 살펴보면 혼인을

middo.tistory.com

k배우 김선호 솔트엔터테이먼트 공식입장, 소속연예인은 누구누구?

 

k배우 김선호 솔트엔터테이먼트 공식입장, 소속연예인은 누구누구?

어제 네이트판의 폭로글로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대세 k배우. k배우가 김선호라는 추측글이 이어지며 소속사 및 본인 입장 표명에 대한 요구가 이어졌습니다. 하루가 지난 오늘 김선호

middo.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