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무더위가 지나가고 선선한 가을날이 시작되었습니다.
걷다보면 습하지 않는 가을바람이 기분좋은 힐링을 가져다 주곤 합니다.
요즘이 가장 걷기좋은 날씨, 그래서 찾아본 산책하기 좋은 서울 야경명소를 추려보았습니다.
서울 야경 명소 _ 1. 석촌호수
봄,가을,겨울 할거없이 걷기좋은 대표적 야경 명소 석촌호수.
특히나 봄에 벚꽃이 만개하였을때 화려한 불빛들에 비춰진 호수들과 어울어지는 벚꽃은 말그대로 힐링을 만끽합니다.
지금같은 가을철 서늘한 바람을 느끼며 화려한 야경을 느끼며 산책하다보면 어느순간 마음에 안정이 찾아오는 시간.
석촌호수는 산책로, 쉼터가 잘 조성되어 있으며 송파 나루공원으로 만들어지며 많은 분들이 찾는곳이기도 합니다.
웅장한 롯데타워 그리고 롯데월드의 야경들은 각도에 따라 조금씩 색다른 느낌을 받기도하며
특히 서호쪽에는 매직아일랜드가 위치하고 있어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한 서울 야경 명소 입니다.
서울 야경 명소 _ 2. 응봉산 팔각정
대표적 일몰 명소로 손꼽히는 응봉산 팔각정. 야경의 묘미는 역시나 도심의 화려한 불빛입니다. 응봉산 팔각정에서 내려다보는 서울의 아름다운 도시뷰는 대표적 서울 야경명소로 사진작가님들의 사랑을 듬뿍 받는 곳이기도 하며
일반인들도 서울을 한눈에 담기위해 많이 찾는 장소 입니다. 약 80m 높이의 산으로 산책하기 좋은 정도의 거리에 팔각정이 위치, 주차장도 있어서 조금 불편이 덜한곳입니다. 응봉산 등산로까지는 길마다 화살표 안내 표시가 잘되어있기에 어렵지 않게 찾아가실 수 있습니다. 올라가다보면 서울시 선정 우수조망명소(웅봉산 포토아일랜드) 팻말이 보이며
이곳에서는 성수대교, 동호대교 사이의 야경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불의고리라고 불리는 동부 간선도로와 강변북로 진입로 회전부분의 화려한 야경 또한 묘미, 개인적으로 강추 드려 봅니다.
서울 야경 명소 _ 3. 낙산공원
많은분들의 사랑을 받고있는 대표적 서울 야경명소인 낙산공원. 드라마 또는 영화에서도 단골 촬영지로 나오기에 항상 핫한 장소임을 보여주는 곳, 도심의 뷰를 제대로 감상할 수 있는 장소로 대학로와 동대문으로부터 이어져 산책하며
재미있는 역사 지식도 알아갈 수 있는곳, 걷기좋은 가을 최적의 명소이지 않나 싶습니다. 올라가다보면 어느덧 파노라마 처럼 펼쳐진 서울 도심의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할 수 있으며 언덕 정상 부근의 이화동 벽화 마을 또한 보는재미가 쏠쏠, 데이트 장소로 가장 적합한 곳이지 않나 싶습니다.
이밖에 남한산성도립공원서문 또한 서울의 대표적 야경명소입니다. 신라시대 최초성으로 유네스코 세계유산 등재.
남한산성의 둘레길을 지나 성곽을 산책하다보면 서울시내를 한눈에 내려볼 수 있는 전망대가 나옵니다.
서울만의 특유의 매력, 찬란하고 화려한 도심불빛을 만끽해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남산타워, 북악스카이웨이도 빠질 수없겠죠
혼자여행가기좋은곳 국내, 직접 가봐서 좋았던 곳 추천 TOP.3
국내여행지 베스트10 , 주관적 추천 꼭 한번쯤 가볼만한곳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