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3일 방송된 채널A 토크쇼 "애로부부" 사연이 인터넷에서 많은 화재를 불러오고 있습니다.
평판 좋기로 유명한 운동선수 남편의 실체가 고백되며, 누구인지 금메달리스트 정체에 다들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애로부부 금메달리스트 폭로 내용.
운동선수를 남편으로 둔 아내. 임신중에도 운동선수 특성을 고려하여 남편의 내조에 힘을 써왔습니다. 금메달을 거머쥔 남편은 티비 광고 및 방송에 출연까지하며 유명세가 이어졌으며 방송에서 비춰진 아내에 대한 애정으로 국민 사랑꾼이라는 이미지까지 얻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 아내와 단둘이 있을땐 제멋대로 였으며 출산을 앞둔상황에서도 합숙훈련을 갔으며, 친정을 무시하는 행동들, 합숙을 핑계로 문란한 성생활을 일삼으며 이를 스트레스 받으면 남자가 그럴수 있다고 정당화하며 폭언과 폭력을 일삼기도 하였습니다.
이후 아내는 남편으로부터 경제적 독립을위해 사업을 시작, 아기 이불 사업이 성공하자 내조를 강요, 여기서 놀라운 사실은 익명의 사이트에 아내의 매장 매니저와 아내가 불륜이라는 허위사실이 폭로되며 계약을 해지 당하기 이릅니다. 이에 남편은 아내에게 아이의 양육권까지 뺏으며 이혼을 요구, 그러자 남편은 본인이 폭로자임을 고백하며 아내를 위협하는 중이라고 합니다.
애로부부 금메달 리스트 종목은 테니스? 스케이팅?
애로부부 방송내에서 종목이 테니스로 묘사되며 이에 대한 궁금증도 불러오고 있습니다.
실제 사연은 테니스 종목이 아님을 강조, 사연자의 보호를 위해 운동 종목을 바꿨음을 방송에서 밝혔습니다.
아마 애로부부 금메달 리스트로 스케이팅 선수가 지목된 이유는 연애랑 결혼기간이 합쳐 10년이라는점, 방송에 결혼 10년차로 나왔기 때문, 또한 SBS 두사부일체에서 사랑꾼 이미지로 나왔던 부분때문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방송 관련 금메달 리스트로 연관검색에 떠있는 스케이팅 선수들이 하나둘 올라오기 시작했습니다.
얼마전 SBS방송에서 깨가 쏟아지는 신혼생활을 보여주던 스케이팅 금메달 선수가 지목되고 있으나
아직 정확히 밝혀진 실체가 없으며 결혼 시기등과도 맞지않다는 의견도 분분하고 있습니다. 또한 지목되고 있는 선수 아내의 직업도 연관은 있지만 이불사업을 하고 있는지등이 밝혀지기 않았기에 단정짓기는 어렵습니다.
조만간 남자 스포츠 스타의 이혼소식이 들려오면 이때 추측이 가능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애로부부 방영시간은 언제?
이번방송으로 뜨거운 이슈를 불러온 애로부부의 방영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편성 : 채널A SKY 매주 월요일 밤 10:30분.
- 출연진 : 최화정 / 홍진경 / 양재진 / 안선영 / 송진우.
재방송은 채널A플러스 / E채널/ 드라맥스/ 드라마 큐브 등에서 시청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