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를 저격 지저분한 폭로를 이어가던 가세연이 다시한번 조동연 혼외자 관련 폭로를 게시하였습니다.
강용석 변호사가 이재명 캠프 1호 영입인재인 조동연 공동상임선대위원장에 대한 의혹을 제기,
관련내용은 이혼 사유로 이러한 내용들은 육사 출신들 사이에서 알려진 것으로 아직 확인되지 않는 글을 남겼습니다.
조동연 프로필.
서경대 군사학과 교수로 선대위를 이끌게 된 1982년생 30대 워킹맘으로 2004년 육군사관학교를 졸업, 이라크 자이툰 사단과 한미 연합사령부, 외교부 정책기획관실, 육군본부 정책실등에서 17년간 복무했습니다. 현재 군사, 우주 산업 분야 전문가로 꼽히고 있으며 16년 미국 하버드 대학교 케네디스쿨 공공행정학 석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이번 유력 대선 후보인 이재명 민주당 대선후보의 영입제안을 받아들여 더불어민주당 공동상임 선대위원장으로 발탁되었습니다.
조동연 혼외자 논란, 가세연 폭로 내용은?
강용석 변호사가 어제인 21. 11. 30일 유튜브 및 페이스북을 통해 조동연 교수 의혹을 제기하였습니다.
제기된 의혹은 이혼사유에 대한 내용으로 조동연 교수가 결혼 생활 중 출산한 아들은 혼외자라며 관련 제보들이 워낙 육사 57기 ~ 63기 출신들 사이에 잘 알려진 내용이라며 혼외자로 인한 이혼논란에 주장을 담고 있습니다.
조동연 교수가 아들을 출산하고 커가는 과정 속 남편이 본인과 너무 닮지않아 DNA 검사를 진행, 결과가 친자가 아니라는 사실을 알고 이혼을 했다는 내용입니다. 이로인해 육사에 급격시 소문이 퍼져나갔고 이런 추문으로 인해 중령 진급 심사에서 최종 탈락을 하였다는 이야기 또한 폭로 되었습니다.
폭로내용을 자세히 들어보면 조동연 교수의 이혼사유는 혼외자. 혼외자로 인해 이혼하고 조동연은 목사와 결혼하였다며 2015년 혼외자와 찍은 친부의 사진을 공개, 그리고 18년도에 두번째 이혼을 하여 현재는 싱글 워킹맘이라고 합니다.
현재 폭로 내용에 의하면 DNA 검사 보고서까지 들먹이며 논란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
조동연 혼외자 폭로 속, 민주당 입장.
민주당입장 또한 살펴보지 않을 수 없습니다. 유튜브등을 통해 관련 의혹이 계속해서 불거지는 상황,
아무래도 사생활 문제이다보니 본인이 직접 해명하기로 밝혔으며 김진욱 대변인은 조동연 선대위원장과 관련한 강용석 페이스북 글은 전혀 사실이 아니며 이에관해 강력한 법적 대응을 예고하였습니다.
하지만, 강용석 외에도 해군 출신 공익제보자인 김영수 전 소령 또한 관련 내용에 대한 팩트를 요구,
김영수 전 소령도 이전에 결혼생활중 이혼문제, 서경대 교수 임용과정에 대한 의혹을 제기한바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강용석 얼굴은 철판낯짝인가 도도맘 불륜에 허위유포와 협박까지 일삼았던 가세연.
이혼 폭로에 대한 내용은 어느정도 증거가 있는듯 하나 추후 더 지켜볼 필요가 있을듯 합니다.
어찌됐든 강용석은 진짜 악마. 본인은 떳떳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