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일전 논란이 되었던 배우 백윤식의 30세 연하 전 연인 k기자. 둘은 2013년 열애 사실을 알려지며 많은 화제를 모았습니다. 그때의 나이는 백윤식 66세, 전연인인 곽혜정 기자는 36세였으며 둘은 한달여만에 결별하기도 하였습니다. 최근 k기자가 에세이 "알코올 생존자" 출간을 예고하며 이와관련 내용이 적혀있어 이슈가 되었습니다.
배우 백윤식 프로필
배우 백윤식은 1947년 3월 16일 생으로 올해나이 75세 입니다. 배우 백도빈, 며느리 정시아의 아버지이기도 하며, 1970년 KBS 공채 탤런트로 데뷔하였습니다. 이후 영화, 드라마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였으며 지구를 지켜라 작품에서 강사장 역으로 더욱 주목받으며 범죄의재구성, 타짜증을 통해 대중적 중견배우로 거듭납니다.
백윤식 K기자 에세이 논란내용.
2013년 K기자인 곽혜정씨와 열애설이 보도되며 30살 차이를 뛰어넘는 사랑에 세간이 주목됩니다. 이후 한달을 만나고 결별한것으로 알려졌으며 이때 당시 K기자는 백윤식과 관련 폭로 기자회견을 예고했다 취소했기도 했으며 백윤식 자녀들 에게 폭행당했다등으로 고소를 하며 취하하기도 합니다.
- '알코올 생존자' 에세이 논란내용.
2022. 2월 전연인 K기자인 곽혜정씨가 3월 2일 에세이를 통해 백윤식과의 열애사를 공개하였습니다. 알코올 생존자 에세이를 보면 배우 백윤식과의 만남과 이별은 물론 사소한 연인간 관계까지 적나라 하게 담겨있습니다.
전연인 K기자 곽혜정 프로필.
알려진 바에 의하면 백윤식 전연인 K기자 곽혜정씨는 1977년생으로 서울대학교 국문학과를 졸업한 제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열애설 당시 KBS 사회부 기자로 근무중 2013년 30살차이 나는 백윤식 배우와 열애설이 폭로 됩니다. 이슈가 된만큼 많은 논란에 우울증과 알코올중독에 시달리다가 30개국을 여행하며 삶의 의미를 탐색 글을 쓰기 시작합니다.
백윤식, 전연인 K기자에게 사문서 위조 혐의 피소.
오늘 2일 경찰에 따르면 곽혜정 기자 측이 지난달인 2월 28일 배우 백윤식씨를 사문서 위조 및 동행사죄 혐으로 고소하였습니다. 고소장에 내용에 따르면 백윤식이 K씨와 결별 후 소송 취하 합의 과정에서 K기자의 동의없이 발설금지 조항이 담긴 합의서를 위조 허위작성했다는 주장이 담겨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백윤식 소속자는 확인중 입장입니다.
알코올 생존자 관련 백윤식씨는 지난달 23일 소속사를 통해 9년전 곽혜정기자가 백윤식에게 인간적인 사과를 전했고 이를 받아들인 백윤식이 진행중이던 공판을 앞두고 소송을 취하 원만한 합의를 통해 마무리 되었던일이다, 하지만 책 출간과 관련해 확인중이며 강력하고 엄중한 법적 조치를 검토할 예정이다라며 알코올생존자 에세이에 대해 출판 및 판매금지 가처분 신청을 냈습니다.